본문 바로가기
제품리뷰

더반찬&캠핑세트 캠핑밀키트 추천

by 요리하는아빠의 캠핑&요리 2022. 1. 5.

더반찬&캠핑세트 캠핑밀키트 추천

 

구이용 밀키트에 대한 편견을 깨준 더반찬&
캠핑 밀키트



매번 캠핑갈때 마다 이것 저것 준비 하기 번거로웠는데 주문 한번에 아이스박스에 안전하게 배달이되고 새벽배송까지 가능하니 너무 편한거 같아요



아이스박스에 신선하게 배달 되는데요.
안에 구성품을 보면 아이스팩이 아닌 얼음물이 센스있네요~



목살인데 마블링이 기가 막히더군요.

삼겹살과 목살은 9mm두께로 구이용으로 적당하고요.
눈으로만 봐도 얼마나 신선한지 확인할 수 있네요.




생고기 돼지김치찌개는 고기양이 푸짐하고 냄새도 없으며 저한테는 약간 단맛이 돌았지만 충분히 맛 좋았습니다~




소시지볶음밥은 아이들도 함께 먹을 수 있게 약간의 소금간과 참기름 만들었다고 하네요.
돼지고기 함량이 많은 많은 소시지가 듬뿍 들어있고
양파, 옥수수, 당근, 완두콩이 들어있아 영양에도 신경쓴거 같네요~




3인 캠핑세트를 제공 받았는데 저희가족3인이 한끼 즐기기에 넉넉한 양이였네요~

합리적인 가격에 편리함, 거기에 더해 맛까지 있으니 앞으로 이용안 할 이유가 없겠네요~

 

그리고 캠핑 밀키트 뿐만 아니라 반찬, 국, 김치, 식단관리식, 메인요리, 정기식단 정육등 다양하게 판매되고 있으니 한번 이용해보시는건 어떠신가요?^^;;



https://youtu.be/1oyX8ZaH8v0

 

- YouTube

 

www.youtube.com

 

땡큐캠핑 더반찬&에서 제품을 제공 받아 작성되었습니다.

댓글